​감사의 글

MAY SYMPHONY ORCHESTRA는 사단법인 기독교 문화 사업단이 세계 최고 수준의 선교 오케스트라를 꿈꾸며 예술과 문화를 통해 세계 선교의 사명을 다하기 위하여 창단하였습니다. 깊이 있는 영성을 바탕으로 그동안 쌓아온 소양과 실력을 도구 삼아 하나님께서 보내시는 곳이면 어디든지 찾아가서 예수그리스도 복음을 전파하고 있습니다. MAY
심포니 오케스트라 단원들은 음악선교사로서의 역량을 갖추기 위해 매일 말씀을 읽고, 묵상하며, 기회가 주어지는 대로 주변에 복음을 전하고, 믿음의 선배들의 강연과 저서를 통해 영성을 훈련받고 있습니다.


2018년 상반기에는 성남 아트 센터에서 라오스 영유아 생명 지킴을 위한 후원 음악회를 시작으로 서울 시립 어린이 병원, 중증장애우 시설 가브리엘의 집, 여주 소망교도소를 방문하여 연주를 들려 드리고 복음을 전하며 위로와 소망을 드렸습니다. 서울 신학 대학교 개교 축하 연주 후에는 단장님께서 다시 한번 강사로 초청받으셔서 창조주 하나님의 사랑을 전할 수 있는 기회를 갖기도 하였습니다. 앞으로 계획하고 있는 연주 또한 선교의
비전과 하나님의 위로를 전하는 연주입니다. 설립된 지 20여 년 만에 처음으로 거행하는 터어키 신학대학교의 졸업식에서 연주하며, 외국인 노동자들의 쉼터 홀리니스 선교회, 북한 성도와 함께 드리는 남북연합 성탄절 예배를 모퉁이돌 선교회와 함께 준비하고 있으며, 만나교회 장애우 학교 크리스마스 음악회를 후원하며 연주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연주회가 있을 때마다 기쁜 마음으로 후원해 주시고 기도와 격려를 아끼지 않으신 후원자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많은 분들의 후원과 지속적인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여기까지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리며, 우리를 위해 십자가를 지신 예수님의 그 크신 사랑과 이곳에 임재하시는 보혜사 성령님의 보호하심과 위로하심을 마음과 뜻과 힘을 다해 찬양합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휘자 이현미

© by Christian Culture Association 

  • w-facebook
  • White Instagram Icon
  • Twitter Clean
  • White YouTube Icon
This site was designed with the
.com
website builder. Create your website today.
Start Now